본문 바로가기
30대의 부업 이야기

[30대 부업]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 시작!! <부업, 스마트 스토어, 네이버 스스, 위탁판매, 도매몰>

by 슬로우스타터 2021.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로우스타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시작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대해서 이야기 할께요!

우선....제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하게된 계기!!! 

 

바로 가장 친한 친구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 바로 퇴사의 꿈과...대박을 이루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저도 친구를 통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가 무엇이고 왜 시작해야 하는지!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해볼께요

 

저도 왕초보 중 왕초보 이지만 지금까지 듣고...익힌 내용을 이야기 하자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는 무조건!!! 무조건 하면 좋은 부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유1. 초기 자본금이 매우매우 적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운영하시는 셀러분들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위탁판매 사업자

위탁판매란!! 도매 사이트(도매매, 도매꾹, 오너클랜...등)에서 판매할 물건을 찾아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위탁판매라 합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의 질문!! 도매사이트에서 물건을 사서 어디에 놔두나요? 창고가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NO!!!

위탁판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팔린 주문건을 그대로 도매사이트에 주문하여 주문을 전달하는 방식 입니다.

 

1단계: 구매자   --주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운영자 -- 주문--> 도매 사이트

2단계: 도매 사이트 --배송--> 구매자 

 

이해 하셨나요? 위탁 판매는 재고 부담이 없으며 초기 자본금이 매우매우 적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간단하게 팔리면 모두 부자가 되겠죠????? 

 

옛날(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에는 제조사에서 만든 상세페이지(제품 설명 페이지)를 그대로 사용해도 판매가 잘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내가 잘 알고, 잘 판매 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 상세페이지에 엄청난 공을 들여야 판매가 조금씩 조금씩 생긴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지금... 어떤 상품을 판매 해야 할지...찾아보고 있습니다... 몇개월 째...ㅠㅠ 도무지 어떤 물을 팔아야 잘 팔릴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앞으로 1주일!! 꼭 1주일안에 물건을 선정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사입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